Home > SHORT TERM > 아웃리치-틴스트릿


· 틴스트릿(Teenstreet)
마감날짜 : 2018.05.30 기간 : 2018.07.24~2018.08.05(컨퍼런스만 참가도 가능)

세부일정

1.마틴루터 발자취여행 2018.07.24~2018.07.27
2.틴스트릿 커퍼런스 2018.7.28~2018.08.04

가격 : 발자취여행 55만원, 컨퍼런스 70만원
장소 : 독일 올덴부르크

목적

틴스트릿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국제수련회로, 약 2,500명의 청소년들이 유럽을 중심으로 전 세계에서 모인다. 이 수련회를 통해서 성경공부, 스포츠, 창의적 예술 창작등 많은 프로그램을 통해 세계 모든 곳에서 동일하게 일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하고 각 나라의 청소년들이 서로 교제하며 하나님을 함께 찬양하는 가슴 벅찬 시간들을 가지게 된다.

틴스트릿에 대한 설명

현대 사회에서 기독교인으로 살아가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다. 특히 청소년 사회에서 많은 청소년들은 기독교인으로 사회와 단절되고 고립된 느낌을 가질 때가 많다. 심지어는 신앙과 관련된 질문에 시원한 대답을 듣지를 못하거나, 하나님의 실존에 대해 의구심을 가지게 되기도 한다.

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실존하시며 각 청소년과 시간을 함께 보내시길 원하신다. 하지만 이 글로만 그저 읽는게 아니라 실질적으로 하나님을 이 기회를 통해 경험해보기를 바란다. 틴스트릿에서는 가슴에 담아두었던 질문들을 던지며,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고, 세계에서 온 청소년들과 함께 생각을 나누며 하나님을 찬양하시는 시간을 갖고 성경을 공부할 것이다.

틴스트릿은 통해 하나님과 보다 깊은 관계를 갖고 삶의 방향을 찾는 장이 될 것임을 확신한다.

세부사역 정보

참가자는 자신이 속한 국적과 나이에 따라 4-6명으로 한 그룹에 소속된다. 이 소그룹은 수련회동안 친밀한 가족과의 관계가 될 것이다. 참가자는 이 그룹 모임을 하루에 세번씩 가지며 성경고부 및 교제 시간을 가지게 된다. 이 소그룹은 이 많은 인원안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놓치지 않고 함께 참여하는데 큰 도움을 주게 된다.

매일 아침에에는 다른 틴스트릿 청소년 참가자들과 성겨을 배운다. 저녁 시간에는 중앙 집회실에서 함께 찬양 집회를 드릴 것이다. 낮 동안은, 스포츠, 미술, 워크숍, 세미나, 아웃리치, 휴식 등 자유롭게 자신이 원하는 활동을 선택해서 참여할 수 있다.

틴스트릿은 하나님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 뿐만 아니라 참가자 자신에 대해서 깊이 알게되는 시간이 될 것이다. 참가자는 자신의 삶 속에서 지니고 있었던 풀리지 않았던 질문들을 자유롭게 질문하는 시간 또한 가지게 될 것이다. 또한 다국적의 청소년들과 교제하며 도움을 주고 받는 시간은 평생 잊지못할 시간으로 남을 것이다.


문의는 한국오엠 정주헌간사로 문의 바랍니다.
지원은 서류 다운로드 후 juhun.jung@om.org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
지원은 홈페이지 하단에 서식자료 다운 후 한국오엠으로 지원 가능.

· 지원서류
단기사역 부모동의서, 단기사역 추천서, 한국오엠단기사역지원서
서식 자료 다운로드 바로 가기